안녕하세요.
구매대행, 배송대행 배대지 에어패스트 입니다. ^^
이베이에서 해외직구 할때 주문한지 한참이 지나도 물건이 안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 판매자 한테 이메일을 보내도 답도 없고..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 하지요.
이럴땐 이베이에서 그 말로만 들었던 케이스 오픈 이라는것을 해야 합니다.
케이스 오픈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?

이베이 하단 가운데 보시면 Resolution Center 이라는 곳이 정가운에 딱~ 보이실꺼예요. 그 부분을 클릭 해 주세요.
Resolution Center 가 나오면 물건을 못 받았으니 I haven't received it yet 부분(기본으로 선택 되어 있습니다.) 을 선택 한 후 하단의 Continue를 클릭 합니다.

구매 내역에서 못 받은 제품을 클릭 합니다.

Continue를 클릭 합니다.

I want a refund (환불 받기를 원합니다.) 또는 I want the item(제품을 원합니다.) 두개중 원하는 부분을 선택 한 후에 메세지 부분에 못받았다는 내용을 기입한 후 하단의 Send 를 클릭 합니다.

Done 를 클릭 하면 케이스가 오픈 됩니다.
이렇게 케이스 오픈 후 3일 이내로 이베이 셀러(판매자)가 답을 안하면 자동으로 100% 구매했던 금액이 환불 되고, 이 케이스 상에서 판매자와 대화를 주고 받고 하시면 됩니다.
감사합니다.
